Categories
Uncategorized

성인용품이란 ?

성인용품이란?

성인용품
성인용품

최근 스마트폰 어플시장의 혁신으로인한 부작용이 많다. 그중 가장 심각한 문제는 성의 관련된 문제이다. 이런 문제는 성인용품 사용으로 많이 해결될 수 있다.

싱글이고 유행병으로 베이징 데이트 현장을 폐쇄한 Amy는 온라인 채팅방에서 다른 여성들로부터 강요된 금욕에 대한 해결책을 찾도록 격려받았다.

자신의 실명을 공개하기를 원하지 않았던 27세의 박모씨는 “이전에는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이 조금 두렵고 당황스러웠다”고 말했다. “그 후 나는 새로운 세계를 발견했어.”

Amy는 이제 수집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미 세계 최대 침실보조기기 수출국인 중국에서 성 장난감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그것은 부분적으로 폐쇄로 인해 파트너들의 장기간 분리를 초래한 코로나바이러스, 그리고 훅업을 배제한 공공 오락 장소의 긴 폐쇄 덕분이다.
관련 이야기

미국의 젊은 남성들이 21세기에 훨씬 적은 성관계를 가졌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충격적인 차별’=일본의 성산업계는 정부 지원에서 배제된 것에 대해 반칙을 외친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젊고 개방적인 인구 통계학자에 의한 성에 대한 태도에서의 문화적 변화의 산물이다.

“성적으로 활동적인 많은 여성들은 성적인 장난감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매우 개방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고 저명한 성관계 블로거인 이 헝이 말했다.

“그들은 그것을 매우 자연스럽고 정상적인 것으로 보고 있다.”

성 장난감을 주제로 토론 모임을 운영하는 성관계 자문 블로거 이 헝이 12일 베이징 자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AFP-JIGI
성 장난감을 주제로 토론 모임을 운영하는 성관계 자문 블로거 이 헝이 12일 베이징 자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AFP-JIGI

트위터와 같은 웨이보 플랫폼에 7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주제에 대한 토론 그룹을 운영하고 있는 이 씨는 중국 여성들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고 믿고 있다.

중국은 성에 대한 보수적인 대중적 태도와 더 일반적으로 연관되어 있다. 포르노물이 금지되고 당국이 “불가당” 온라인 콘텐츠에 대한 주기적인 단속을 시작했다.

시진핑(習近平) 국가주석이 ‘깨끗하고 정의로운’ 사이버 공간을 추진했고, 중국 정부는 기세가 오른 출산율을 되살리기 위한 방안으로 결혼과 전통적 가족 가치 증진을 모색했다.

그러나 중국의 이혼율은 2019년 9월까지 310만 명으로 사상 최고를 기록했는데, 이는 사회적 가치의 변화의 신호탄이다.

그들이 침실에서 원하는 것에 대한 권력이 점점 더 강화되면서, 30대 이하 여성들은 섹스 장난감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점점 더 편안해지고 있다.

“때로는 남자들의 침대 실력이 부족해서인지 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오르가즘과 즐거움을 찾지 못할 때가 있다”고 이 교수는 설명한다.

“그러면 여성들은 아마도 그들 자신을 만족시킬 방법을 찾으려는 동기를 더 갖게 될 것이다.”

중국의 국내 성 완구 판매는 서구 국가나 심지어 일본에 훨씬 뒤떨어진다.

그러나 중국 리서치 업체인 iiMedia에 따르면, 주로 여성들과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이 주도하고 있는 한국의 초창기 섹스 장난감 시장은 1,000억 위안 (147억 달러) 이상으로 평가되고 있다.

상하이 소재 시장조사업체 닥스엔컨설팅의 스테피 노엘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바이두 검색엔진에 대한 ‘섹스 완구’ 키워드에 대한 질의가 1월부터 6월까지 급증했다.

11일 베이징의 한 성매장 창 진열장에 성인형이 보인다. 세계 최대의 침실보조기기 수출국인 중국에서 성 장난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은 부분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 덕분이기도 하지만 젊고 개방적인 인구통계학적 측면에서 성에 대한 태도가 더 크게 변화한 결과이기도 하다. | AFP-JIGI
11일 베이징의 한 성매장 창 진열장에 성인형이 보인다. 세계 최대의 침실보조기기 수출국인 중국에서 성 장난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은 부분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 덕분이기도 하지만 젊고 개방적인 인구통계학적 측면에서 성에 대한 태도가 더 크게 변화한 결과이기도 하다. | AFP-JIGI

그러나 그녀는 대유행 동안 내수가 급증한 것이 장기적인 주요 성장을 가져오지는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노엘은 “전염병 때 (성 장난감을) 산 사람들은 주로 처음 구매자”라며 “이들 중 70%는 일회성 구매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해외 수요는 만족할 줄 모른다.

Daxue Consulting은 3월 보고서에서 “중국은 현재 전세계 성 완구 수출의 70%를 생산하고 있다”고 밝혔다.

노엘은 “주로 바이브레이터와 성인형을 위한 것”이라며 “프랑스, 이탈리아, 미국 등에서 주문이 급증했다.

중국 전자상거래 대기업 알리엑스프레스(AliExpress)는 2020년 상반기 수출이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했다고 밝혔다.

“우리는 매달 실제와 같은 성 인형을 1,000개 이상 수출하고 있다. 우리는 완전한 생산 능력을 갖추었다.” 라고 선전 남부 제조 중심지에 있는 성 이 제품의 관리자인 펑씨가 말했다.

미국, 독일, 일본은 각각 2,000위안(약 300달러)을 넘는 인형의 주요 여행지다.

펑 대변인은 “그들은 (성인형을) 금기로 보지 않는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