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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에 300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비법

인스타그램은 세계를 놀라게 했다. 이 앱이 처음 등장했을 때 이용자는 3개월 만에 100만 명으로 급증했다. 오늘날, 그 수는 7억으로 접근하고 증가한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플랫폼이 2년 전과 전혀 다른 동물이라는 뜻이다.

유저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는 힘, 능력, 완성도를 갖도록 진화했다. 내가 있는 곳에서는 인스타그램이 지금처럼 개인 및 비즈니스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유용했던 적이 없다.

나중에 우리는 무한한 기회와 왜 우리가 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되는지에 대해 조사할 것이다.

물론, 당신은 궁극적으로 인스타그램에서 당신의 목표 시청자가 특별히 많지 않다고 결정할 수도 있다. 하지만 적어도 플랫폼을 테스트하지 않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근시안적일 것이다.

이것이 내가 이 기사를 쓴 이유다. 성공적인 인스타그램 캠페인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측정 기준과 도구가 필요하다.

나는 네가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돕고 싶어. 그리고 나는 그것이 당신의 사업에 미칠 수 있는 영향을 이용하고 싶다.

그렇다면 성공은 어떤 모습일까? 팔로워, 굿, 댓글, 댓글 등 공통점을 끌어들이기 위해서다.

그것은 또한 관객들과 더 깊은 관계를 구축하고 그것의 참여를 마케팅이나 판매 목표에 매핑하는 것을 의미한다. 비즈니스 수행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진정으로 중요한 방법으로 사용자와 연결

이 기사에서는 하루에 300명 이상의 진짜, 타겟팅된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얻는 방법을 알려줄게.

그들은 불편을 피하는 방법에 대해 단계별 절차를 밟게 될 것이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1. 인스타그램 소개

이 플랫폼을 소개할 필요는 없을 것 같은데, 들어보지도 못한 분들도 계실 겁니다.

그래서 나는 너에게 몇 가지 간단한 사실들을 말해주고 싶어.

인스타그램은 사진 공유 모바일 앱이다. 대표적인 프리비어 앱으로 2010년에 출시되었다. 다른 사진 앱도 많았지만 인스타그램이 선전하면서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매우 빠르고 유기적으로 성장해서 페이스북은 2012년 4월에 10억 달러에 그들을 사는데 관심이 있었다.

인스타그램은 2017년 4월 현재 7억 명 이상의 월간 활성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2. 인스타그램 에볼루션

인스타그램이 기본 앱이었습니다. 그는 사진을 찍고, 필터를 착용하고, 작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들과 공유했다.

그게 다였어요. 종소리 없어. 휘파람 불지 마라. 그건 멋지지 않다.

더 이상은 아니다.

오늘날 인스타그램은 자동화에서부터 환상적인 필터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기능들로 가득하다. 스냅챗이 수백만의 팔로워를 유치하기 시작하자 인스타그램도 퍼리스톱 등 다양한 앱으로 달려들어 라이브 영상을 활용했다.

예를 들어 인스타그램의 내장 필터에 의존하는 대신 고급 사진 편집 기능을 이용해 사진을 편집할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이야기를 올릴 수 있다. 이 이야기는 친구들의 사료의 맨 위에 나타나며 24시간 동안만 나타난다. 스토리는 선택된 친구나 큐레이션된 그룹에게만 보내서 스토리를 분리할 수 있다.

사진은 텍스트, 사진, 스냅챗 등의 특수효과로 편집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의 라이브 영상 기능도 인기를 끌고 있다.

스트리밍이 멈추자마자 영상이 사라지기 때문에 대부분의 라이브 동영상 플랫폼과는 다르다. 라이브 영상은 촬영 중에만 볼 수 있다.

이 글에서 나의 목표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이지, 모든 기능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가르쳐 주는 것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특성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매주 글을 써서 시청자를 수천 명 늘리기 때문이다.

뛰어들자.

3. 가짜 vs. 진짜 팔로워와 가짜를 찾는 방법

그것은 게임의 본질이다.

일부 사람들은 그들의 범위를 잘못 전달하고 영향력을 더 확장함으로써 그들의 계정을 지원하려고 할 것이다.

이들은 암시장에서 팔로워와 호감을 끌어들이고 파트너십 마케팅 목적으로 브랜드에 어필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단지 피상적인 이유로 그것을 한다.

이런 가짜 팔로워들은 전형적으로 플랫폼에 아무런 가치도 더하지 않는 봇이다. 더 나쁜 것은, 그것들은 우리 모두가 사랑하는 사용자 경험과는 거리가 멀다.

그리고 당신은 아나요?

스팸봇은 당신의 브랜드를 정말 “좋아”할 수 없다.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실질적인 통찰력을 제공할 수 없다. 그리고 그들은 진짜 돈을 쓸 수 없다.

가짜를 찾기 위해 개별 프로필을 감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전략: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1단계: 인스타그램 계정의 전반적인 목적 결정

이건 기본이야.

순수한 사회성을 위해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에 출연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노력을 사업이나 마케팅 목표와 연관시키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계정의 전반적인 목적이 무엇인지 결정할 필요가 있다.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50% 이상이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따라간다는 점을 고려하면 마케팅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사용자를 이용하고 싶을 수도 있다.

본 객관적 지침 연습의 요점은 다음과 같다.

어떤 결과에 대해서는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한다. 이를 통해 결과를 측정하고 진행률을 추적하며 ROI를 결정할 수 있다.
차근차근, 차근, 차근차근, 콘텐츠 전략, 그 밖의 모든 것은 목표에 달려 있다.
인스타그램 목표가 뭐야? 플랫폼이 제공하는 이용 횟수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 번호에 특정 번호를 추가하는 것이 더 구체적이다.

예를 들어 12월 31일까지 제휴 마케팅 수익으로 월 5K 생산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특수성도 중요하지만 목표가 반드시 돌로 정해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발전할 수 있다. 시력이 변하면 방향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그들은 범위를 늘리거나 줄일 수 있다.

너는 이 계획의 설계자다.

2단계: 콘텐츠 전략 수립

이제 내가 무엇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지 알게 되었으니, 이제는 콘텐츠에 대해 생각해 볼 때가 되었다.

나는 이것이 인스타그램 성공 방정식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단순히 인스타그램이 허용하는 텍스트, 시각 및 모든 미디어를 통해 표현되는 내용을 정의해 봅시다.

무작위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자신에 대해 덜 신경 쓸 수 없는 무작위적인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이 사람들은 방관자와 행인이 될 것이다. 그들은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사업을 위해 어떤 성장 바늘도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전략적이고 타겟팅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은 정확히 올바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끌어 모은다. 그들은 당신의 사업, 당신의 행동에 대한 요청, 그리고 매우 가치 있는 일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지금 당면 과제는 컨텐츠 전략을 1단계에서 도출된 비즈니스 목표에 매핑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가장 영향력 있는 종류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하지만 우선 무시되는 콘텐츠 전략의 성공에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이야기해보자.

맥락.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셜 미디어의 맥락이 의미하는 바를 이해하거나 무시하지 않는다. 결국 이들의 콘텐츠는 결국 목표를 놓치게 된다.

내가 설명할게.

너는 그들이 어떻게 팀으로 일하는지 아니? 컨텍스트 없이 콘텐츠가 어떻게 소진될 것인가?

문제는 어떻게 균형을 잡을 것인가이다.

나는 그 내용을 정보의 덩어리로 생각하고, 그 맥락을 당신이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사용하는 이야기로 생각하고 싶다.

이야기의 요소를 활용해 인스타그램 콘텐츠에 맞는 맥락을 만들어야 한다는 의미다.

요소 “어떻게”는 퍼즐의 또 다른 부분이다. 내용이 전달될 매체를 말한다.

인스타그램에서 사용자들은 보통 비주얼 미디어에 대한 조건이 있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데 시간을 보낼 필요가 없다. 사진, 비디오, 이야기는 당신의 청중들에게 반향을 일으킬 것이다.

상상할 수 있듯 맥락은 모두 매우 미묘하며, 팔로워가 많을 때는 점점 어려워진다. 틈새시장에서도 사람들은 서로 다른 이야기로 연결된다.

더구나 새로운 정보가 들어오면서 맥락은 급변한다.

이 답을 얻는 유일한 방법은 관객들과 계속 연락하는 것이다.

이야기만 꺼내지 말고 그냥 가버려.

피드백 루프 설정, 대화 모니터링 및 비즈니스 중심 커뮤니티 참여

올바른 이야기를 하고 말을 잘하는 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다양한 유형의 인스타그램 콘텐츠: 문맥을 이해하는 것은 콘텐츠 전략을 놀랄 만큼 단순하게 만든다.

첫 번째 단계에서, 당신은 인스타그램 계정에 대한 구체적인 목표를 생각해 냈다. 이러한 목표는 사용자가 생성하는 콘텐츠 유형을 결정한다.

어떤 선택을 하고 싶으세요?

사용자 중심 콘텐츠: 사람의 얼굴은 큰 일이다.

인스타그램에서 자신과 브랜드를 인간화하지 않고는 성공할 수 없다. 실제로 얼굴이 있는 사진은 얼굴이 없는 사진보다 38%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종류의 콘텐츠는 특히 회사 문화를 과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강력하다. 그것은 당신의 팀 뒤에 있는 사람들, 그들의 업무 프로세스, 그리고 그들이 디지털 골드와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를 허용한다.

그것은 청중들로부터 감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그들이 당신의 사업과 개인적으로 관련이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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